• 본문 바로가기
  • 메인메뉴 바로가기
빛고을콜센터
  • 이용방법
    • 전화상담
    • 문자상담
    • 예약상담
    • 채팅상담
    • 수화상담
  • 알림마당
    • 공지사항
    • 보도자료
    • FAQ
  • 고객의소리
    • 민원신고
    • 이용후기
  • 120빛고을콜센터
    • 콜센터소개
    • 콜센터연혁
  • 광주광역시 홈페이지 바로가기광주광역시
  • 이용방법
    • 전화상담
    • 문자상담
    • 예약상담
    • 채팅상담
    • 수화상담
  • 알림마당
    • 공지사항
    • 보도자료
    • FAQ
  • 고객의소리
    • 민원신고
    • 이용후기
  • 120빛고을콜센터
    • 콜센터소개
    • 콜센터연혁
  • 광주광역시 홈페이지 바로가기광주광역시
시민의소리 > 이용후기
  • 고객의소리
  • Complaint
  • 민원신고
  • 이용후기
  • 이용후기
  • 120빛고을 콜센터 상담후기를 등록해 주세요.
  • 10월 18일날 오전 7시 30분쯤 수완12번 기사님 감사합니다!
  • 2023-10-18 08:00:10 김 * * *
  • 오늘 오전 7시 30분쯤 증심사에서 오는 수완12번을 홍림교 정류장에서 탔습니다. 그런데 카드가 교통카드 기능이 안되더라구요ㅠㅠ카드가 그거 하나밖에 없어서 내린다고 말씀드렸더니 친절하게 다음에 한번 더 찍어달라고 이야기 하셨습니다. 출근길이기도 하고 직장이 멀어서 이제 어떡하나 아찔했는데 너무 감사했습니다! 내리기 전에 감사하다고 다시 한번 말씀드리고 싶었는데 승객들이 많이 타셨길래 부끄러워서 말씀 못드렸어요ㅠㅠ그래서 여기에 글 올립니다!
  • 수정 삭제 목록
개인정보처리방침
광주광역시 서구 내방로 111(치평동 1200번지) / 대표번호:062-120
Copyright @ 2009 Gwangju Metropolitan City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