친절함을 보여주신 상담원님께 꼭 감사함을 전달해주세요. 부탁드립니다. 2021-08-09 16:24:53 민 * * * * * 안녕하세요 오늘 15시 31분쯤 버스민원으로 좋지않은 일에 대해 문의 드리고자 처음으로 120콜센터에 연락을 드렸습니다. 전화받아주셨던 분 성함을 맨 처음에 말씀해주신것같은데 제가 아무리 똑같이 기억을 상기시켜도 연상이 안되다보니 이용후기에라도 글을 남겨 꼭 감사함을 전해드리고싶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. 제가 그나마 기억나는건 '하나점' 이라는 단어가 들어갔던것같은데 이게 상담원님 성함이신지 잘 모르겠어서 죄송합니다..ㅠㅠ 날씨도 무척 더운데다가 좋은일보다는 안 좋은일로 더 많이 전화받으셨을 상담원님께서 저의 민원상황과 문의드린 정보들에 관련하여 너무나도 정성을 다하셔서 설명해주시고 확인해주신덕분에 다른곳에서 화가났던게 상담원님 말 한마디, 응대 한마디에 녹아내리더라구요. 민원인 입장에서는 그에 맞는 후속조치도 중요하지만, 가끔은 진심이 담긴 말한마디에도 풀리는 경우가 더 많다고 생각합니다. 말 한마디로 천 냥 빚을 갚는다는 말이 이 상담원님께 맞는 상황인지는 모르겠지만 그만큼 저에게 있어서 이 더운날씨에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. 이글을 보신다면 꼭 상담원님을 찾아주시고 저의 감사함을 전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. 전화 일시 : 2021.8.9(월) 오후 15시 31분 민원 접수 : 송정 xx번 버스 민원제기 PassWord 수정 삭제 목록